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자가 과인를 본다면’ 역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6:26

    그냥 자고 하나 지났을 뿐인데 하루아침에 SNS 스타가 되는 느낌은 어떤 편입니까?금하나를 소개하는 가수는 그저 음악을 하는 영상을 SNS에 올렸을 뿐인데, SNS 스타가 되어 가수 데뷔까지 하며 역주행 신화를 쓴 가수 방하 본인입니다.


    >


    가수에게반해서나는재미있어하고 SNS에 music하는영상을올렸고자신이없어도모르는사이에그영상이화제가되었고, 그관심덕분에가수활동까지시작하게되었다고합니다.너무 짧은 시간 내에 1어 저는 1이라 자신 프지 없어서도 매우 당황했다고 소감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


    가수 방하봉이 올린 영상 중 가장 화제가 된 영상은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커버한 영상이었는데, 높은 수준의 가창력과 올라가는 고음에 소름끼쳐!


    >


    최근 빠져버렸는지 인터넷방송 BJ인 최군의 방송에서 노래를 불렀다. 뮤직비디오 더 맥스의 어디에도라는 곡을 커버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굉장히 어렵고 많은 테크닉이 필요한 곡입니다.에도 멋지게 소화해 또 한번 절찬을 받았습니다.


    >


    가수 발하그와잉눙 3년 전에 발표한 '당신과 그와잉룰 보면'이라는 곡에 역주행의 신화를 서술기도 했죠 공감하는 리얼리티의 한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가수 방·포옹 아인의 목소리가 조화하고 이별 후에 들기 쉬운 노래에 사용됩니다.


    >


    가수의 반함도 나쁘지 않으니 이벤트 섭외는 공연 기획의 중심 Y Mentertainment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